활용하여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풍부하게 보여준다. 이는 유아들의 관심을 끄는 데 큰 도움이 된다.
②인터랙티브 기능: 디지털 동화책은 터치 기능이나 음성 인식 등의 인터랙티브 기능을 제공하여 유아들이 이야기에 직접 참여하고
<중략>
(2) 단점
①화면 시간 관리: 디지털 동화책은 화면 시간
게임 등을 한게임 포털을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.
②음악이나 영상콘텐츠처럼 PC게임과 캐주얼게임 등 각종 게임콘텐츠를 온라인 다운로드 플랫폼을 통해 유통하는 다운로드게임 서비스이다.
- 활용되는 디지털 미디어
①카드, 스포츠, 퍼즐, 보드, RPG, 테이블, 액션의 7가지 장르 총 40여개
게임 등을 한게임 포털을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.
②음악이나 영상콘텐츠처럼 PC게임과 캐주얼게임 등 각종 게임콘텐츠를 온라인 다운로드 플랫폼을 통해 유통하는 다운로드게임 서비스이다.
- 활용되는 디지털 미디어
①카드, 스포츠, 퍼즐, 보드, RPG, 테이블, 액션의 7가지 장르 총 40여개
게임이 진행되고 그에 따라 승패가 갈린다. 이러한 보드게임을 하는 과정을 통해 각 게임마다 요구에 맞는 좌뇌, 우뇌의 활용정도를 측정하고, 자기관찰력, 정보처리스타일, 자기존중감, 위험감수성향, 자기효과신념, 창의적 성격스타일, A형․B형 성격 등의 개인성향을 알아볼 수 있다고 판단했다.
공연을 한다. 이처럼 다양한 여가활동이 등장했고, 이러한 취미는 일회성으로 단기간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이고 전문적으로 지속되고 있다. 따라서 여가시간은 더 이상 놀기만 하는 비생산적인 시간이 아니라 이 시간에 무엇을 하며 어떻게 시간을 활용하는지가 중요한 문제로 인식되고 있다.
게임에 잘 적응하지 못함. 주로 고스톱 등 보드게임을 선호.
- 40대 : 컴퓨터 게임에 큰 관심이 없음. 주로 뉴스, 나 정보등에 관심. 게임 유저층이 얇다.
- 50대 : 게임을 떠나 컴퓨터를 사용하는 유저층이 얇다.
게임 선호장르에 따른 시장 세분화
- 웹 보드 : 짧은 휴식시간에 심심풀이로 게임을 활용
게임이다. 기본점수 100점을 주고, 다음 힌트가 주어질 때마다 10점씩 깎아나가도 재미있다.
▶반대로 선생님이 앞에 나서고 학생이 뒤에다가 반 아이들 중 한 명을 쓸 수도 있다. 아이들의 설명이나 힌트를 통해서 교사가 잘 모르고 있던 부분까지 알 수 있다.
3. 어깨동무 율동
두 명씩 짝을 지어
보드와 같은 지각 및 지각처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도구, (2) 샌딩박스, 벨크로(찍찍이 손 운동기, 어깨운동 사다리 등의 근육 및 운동기능 향상에 초점을 둔 도구, (3) 파이프나무 만들기, 집게 걸기 등 운동과 인지기능의 향상을 목적으로 한 도구, (4) 게골게임, 미니볼링게임, 바닥농구, 링던지기 등
<2> N'GENE
1. N’GENE
㈜GNCO (http://www.gnco.co.kr)
① concept : 컬러풀한 COOL & MILD 스포티
기존 스포티함과 컬러감을 강조한 '엔진'에서 좀 더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로 거듭나 경쟁 력 있는 상품력으로 접근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.
② 특징
(1) soft tailoring : 기존 캐주얼 봉제 외 정장 봉제의 부
게임’(3.4%)의 순으로 나타났다. 이를 지난 해 조사와 비교하면, 아케이드게임과 비디오게임은 감소, 온라인게임과 PC게임 및 모바일게임은 증가한 것을 알 수 있었다. 주로 이용하는 게임장르(선호게임장르)에 대해서는, 전반적으로 ‘전략시뮬레이션 게임’이 가장 높고, 그 다음으로 ‘보드게임’,